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선물시간,외환FX마진거래,해외선물시황,선물차트분석,선물옵션차이

야간선물시간,외환FX마진거래,해외선물시황,선물차트분석,선물옵션차이


http//youngsamsung7.tistory.com/entry/chaimeikachimerica


키메리까, 차더니, 페르마니. 세계 경제의 문제를 표현하는 단어이에요.

차이 메리까 다(Choi America ad)는 중국과 미국 경제가 쌍둥이처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어요는 것이에요.

중국과 미국은 중국의 조합이다.

Chindia는 중국과 인도가 세계 경제에 있을 때 만들어졌으며, 움직이는 세력의 뒤를 이을 거의 두 자릿수의 성장을 기록했어요.

그러나 현재 중국의 성장률도 7%, 인도는 5%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아요. 가장 신선한 단어가 근처에 있어요.

중국과 독일.?


중국과 독일의 연결고리는 무엇인가? 중국 경제는 자본이지만 정치는 공산주의 독재이에요.

반면, 독일은 의회 민주주의이며 유럽 경제가 좋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하고 있어요.

중국과 독일 모두 무역에 대한 경제적 의존도가 매우 높으며 무역 등록부가 많다.


간단한 모델을 가정하면 두 국가만 있어요고 가정했어요.

한 국가가 수출을 위해 100을 획득하면 다른 100개국이 가져오기를 사용했어요.

그것은 무역 수지이에요.

우리나라의 경우 수출을 통해 벌어들인 돈이 수입에 소비되는 돈봐요 높기 때문에 무역수지가 큰 흑자를 내고 있어요.

중국과 독일 모두 전체 경제 규모의 약 5%에 달하는 큰 무역 수지(잉여)를 가지고 있어요.

즉, 주로 두 나라에서 무역을 하는 국가무역 적자가 높다는 것을 의미했어요.

중국은 주로 미국, 28개 유럽 연합 국가 및 독일에 수출하며, 이 중 절반은 EU 국가에 수출했어요.

일각에서는 중국과 독일을 비판해요.

양국이 세계 경제 회복에 봐요 적극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수입 비중을 늘려야 해요.

수출을 줄이고 국내 소비를 증가시키기 위해 (국가).


그러나 중국과 독일은 이 같은 비판에 동의하지 않아요.

중국의 금리는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부정적이에요.

인플레이션이 2%라면 중국 금리는 더 낮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녕하세요저축률은 두 배로 증가했어요.

정부는 국영 기업이 국내 인프라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인위적으로 금리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시장에 적극적으로 개입했어요.

1970년과 1980년대에 급속한 경제 발전을 이뤄낸 것은 '관치금융'과 비슷했어요.

미국 시민들은 2008년 경제 위기 이전 수십 년 동안 마이너스 저축률을 보였어요.

미국 가구의 경우 부채가 소득봐요 높았어요.

중국은 이 점을 가지고 자신을 나쁜 날들을 구하는 "개미"라고 생각하고 미국인들은 게으르고 명랑했어요.


이 아이디어는 독일과 비슷했어요.

EU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독일의 경제 성장은 독일의 과감한 구조조정 정책 덕분이다.

1990년 10월 동독을 삼켜 합병한 독일은 과도한 통일 비용을 부담했어요.

이후 10년 동안 독일은 은퇴 도입, 연금 격차 감소, 봐요 유연한 노동 시장 프레임워크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어요.

이러한 개혁이 진행되면서 독일 경제는 경쟁력을 다시 갖추게 되었어요.

그러나 전반적인 추세는 직원의 임금 인상률이 생산성 증가봐요 낮다는 것이에요.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적어도 높은 생산성과 같은 급여 인상을 요구했어요.

독일이 그렇게 크지 않다는 사실은 독일 노동자들이 안전벨트를 강화하고 정부의 개혁 정책에 합류했어요는 것을 의미해요.


이러한 조류는 세계 경제의 회복이 여전히 매우 느리다는 것을 보여줘요.

미국 실업률은 현재 7.4%이에요. 추방된 그리스와 스페인의 20세 중 절반은 직업이 없어요.

한편, 세계 경제 회복의 일부는 주로 경제를 뒷받침하는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원 덕분이에요.

기업은 새로운 투자에 투자하고 실업률을 낮추기 위해 근로자를 고용해야 했어요.

전문가들은 2015년 이후에는 기업이 지배하는 경제가 완전히 회복될 수 있어요고 믿어요.

올해 우리 경제는 약 2.5% 성장했어요.

경제 회복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요.

20대의 많은 사람들이 이 같은 노동전쟁의 쇠퇴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